바로가기


안산시의회

제277회 제2차[폐회중] 본오뜰침수피해등재발방지대책마련을위한특별위원회(2022.09.23 금요일)

기능메뉴

  • 회의록검색
    • 프린터
    • 크게
    • 보통
    • 작게
  • 닫기

맨위로 이동


안산시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발언자 선택

안건

안건선택

맨위로 이동


본문

제277회안산시의회(임시회)(폐회중)

본오뜰침수피해등재발방지대책마련을위한특별위원회회의록
제2호

안산시의회사무국


일 시 2022년 9월 23일(금)

장 소 상임위원회 제2회의실


의사일정

1. 본오뜰 침수피해 등 재발방지 대책 마련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계획서 채택의 건

심사된안건

1. 본오뜰 침수피해 등 재발방지 대책 마련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계획서 채택의 건


(14시03분 개의)

○위원장 박태순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차 본오뜰 침수피해 등 재발방지 대책 마련을 위한 특별위원회를 개의하겠습니다.

먼저 오늘 일정을 말씀드리면, 특별위원회 활동계획서를 채택하고 갈대습지 생태관에서 지역주민들로부터 침수피해 당시 증언과 의견을 청취한 후 갈대습지와 반월천 제수문 현장을 확인하는 일정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회의를 진행하겠습니다.


1. 본오뜰 침수피해 등 재발방지 대책 마련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계획서 채택의 건

○위원장 박태순 의사일정 제1항 본오뜰 침수피해 등 재발방지 대책 마련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계획서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지난 회의 때 안내해드린 바와 같이 오늘 회의는 위원님들에게 배부해 드린 자료를 바탕으로 우리 특별위원회 활동의 기초가 될 활동계획서를 채택하는 사안입니다.

특별위원회의 활동이 구성 목적에 부합하도록 알차고 내실 있는 활동을 위하여 위원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배부해드린 유인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안건에 대한 위원 간 협의시간을 갖기 위하여 잠시 정회를 하고자 하는데 위원 여러분 이의 없으십니까?

(「네」하는 위원 있음)

정회를 선포합니다.

(14시04분 회의중지)

(14시08분 계속개의)

○위원장 박태순 성원이 되었으므로 회의를 속개 하겠습니다.

정회를 하는 동안 안건에 대하여 충분한 토의와 협의를 거쳐 위원 간 의견을 조율하였습니다.

따라서 안건에 대한 찬반 토론을 생략하고 바로 의결하고자 하는데 위원 여러분 이의 없으십니까?

(「네」하는 위원 있음)

의사일정 제1항 본오뜰 침수피해 등 재발방지 대책 마련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계획서 채택의 건을 위원님들이 협의해주신 계획안으로 채택하고자 하는데 위원 여러분 이의 없으십니까?

(「네」하는 위원 있음)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그럼 오늘 회의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제3차 회의는 활동계획서에 따라 빠른 시일 내에 협의하여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원 여러분 그리고 관계공무원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4시09분 산회)


○출석위원(5인)
박태순설호영이지화최찬규한명훈
○출석전문위원
김상열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